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이던, 현아 커플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1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이던과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입을 진하게 맞추는가 하면 장난스런 표정도 지은 모습입니다.

여전히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투샷이 시선을 모으는 듯 하네요.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예쁘게 만나네" "좋은 노래 빨리 듣고싶어요" "결별 없이 예쁜 사랑 하고 있네요"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다" "나도 이런 연애 하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던과 현아는 오는 5일 동시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던은 활동명을 던으로 바꾸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머니(MONEY)'를 발표한다고 하네요.

소속사 관계자에 의하면 던은 아직 보여주지 못한 모습들이 많다. '머니'를 통해서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아 역시 같은 날 새 싱클 타이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앞서서 지난달 29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공식 SNS를 통해서 콘셉 포토를 공개한 현아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컴백을 향한 열기를 더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던과 현아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시녹을 공개하며 전격 컴백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던과 현아는 지난해 8월 공개 연애를 시작하면서,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습니다.
이후 싸이가 수정으로 있는 피네이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함녀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