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힙합 그룹 리쌍의 개리가 SNS에 깜짝 결혼 발표를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그간 꾸준하게 송지효와의 열애설과 결혼설에 휘말렸던 개리가 결국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개리와 그의 아내는 따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언약식을 통해 천년가약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개리의 부인은 일반인으로 개리의 영혼이 한순간에 빨려 들어갔을 정도로 한눈에 반한 여성분이라고 하네요.



또한 중국 및 중화권의 팬들에게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새로운 앞날에 축복해 주길 바라며 아내와 행복하게 살겠다고 덧붙였네요.



개리의 결혼소식을 접한 동료 연예인들과 '런닝맨' 출연진 아무도 몰랐을 정도로 비밀에 붙였다고 해요.

이에 동료 연예인들이 섭섭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으며, 한편으론 축하들을 해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