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음하하 오늘은 삼겹살 데이 고지저탄을 하는 나에겐 반가운 날

세일도 많이 한다니 오랫만에 장을 봐야겠죠?

구제역으로 삼겹살 가격이 폭등하는 바람에 인터넷에서 냉동으로만 시켜 먹었는데요.

확실히 냉장육과 냉동육의 차이는 맛은 물론이거니와 식감 자체가 틀리긴 하더라고요.

식비를 감당할 수 없는 지경이라 가족들 눈치가 보여 냉동을 선택했지만, 삼겹살 데이를 맞이하여 냉장육으로 포식좀 해야겠어요 ㅎㅎㅎ




현재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삼겹이와 목심을 1650원 할인 판매하며,삼성,현대, KB국민,신한,하나,롯데,BC 카드로 결제시 삼겹 100g당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홈플러스는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이와 국내산 돼지 목심을 100g당 1190원에 판매하지만, 서귀포점은 제외이며, 행사카드는 따로 없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될거 같아요.

롯데마트 또한 오는 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삽겹 100g당 1160원에 판매하지만 롯데,신한,우리,KB국민 카드로 결제시 100g당 90원으로 구매할 수 있네요.



판매 금액이 나와 있기는 하지만 각 매장의 상황에 따라 더 할인하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고요.

해서~ 저도 저녁때쯤 마트를 한번 훑고 와야겠네요.



순대국이 너무 먹고 싶어 시장에서 순대 사다가 내장만 넣고 들깨가루 뿌려 먹었는데 맛났어요.

신김치도 목살구운 기름에 볶아 먹었더니 꿀떡 꿀떡 잘도 넘어가네요 ㅋㅋ

버터 양을 더 늘렸더니 확실히 숫자 변화가 생겼네요.

가족들은 다욧 전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하지만 라인이 살아 나고 있다는걸 느끼고 있어요.

옷을 입어보니 낙낙 해졌다는... 

이 식이를 하고 키토시스에 진입하는데 3~4주 정도 걸린다고 하니, 그동안은 수분이 빠진거라 생각하며 더욱 열심히 해봐야 겠네요.

그런데 어제부터 종아리 근육이 쥐가 나는거 처럼 땡기는데 이것도 저탄고지 부작용중 하나 라고 하는군요.

부작용에 대해 좀더 공부한후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