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가 대왕김밥을 만들어 큰 화재를 불러 일으켰네요

촬영 전날 후배들을 위해 손수 도시락을 싸는 김건모, 어마 무시한 김밥재료에 헉 소리가 절로 나왔는데요.




기상천외한 김건모 이번에도 대박을 터트렸네요.



장작 5시간에 걸쳐 만든 대왕김밥 김만 무려 18장이 들어갔는데요.

김밥 마는 발을 전부 일일이 연결해 김 18장을 밥으로 떨어지지 않게 붙여가며 햄, 단무지, 맛살, 시금치, 계란, 당근을 넣어 조심히 마는 모습을 볼때는 다같이 긴장하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드디어 완성된 김밥은 그야말로 어마무시한 크기였네요.



김건모가 10여년만에 찍는 게임CF는 우주소녀 와 몬스타엑스와 함께 촬영했는데요.

촬영이 끝나자 대왕김밥을 들고와 즉석에서 썰어 먹는등 대 인기를 끌었네요.

후배들이 환호하며 맛있게 먹는 모습에 김건모도 함께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며, 힘들게 만든 보람이 있네 라는 생각을 했네요.




김건모의 열정과 정성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매주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는 김건모씨 정말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