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엠넷 '프로듀스101'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리더 윤지성이 군 생활 끝내고 군필돌이 되었습니다.

윤지성은 13일 육군 군악대에서 현역으로 복무를 하였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지막 휴가 중 복귀 없이 전역하였습니다.
윤지성은 2019년 5월 14일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7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뒤 군악대로 군 복무 생활을 하였습니다. 

윤지성은 군 생활 중 6.25 전쟁 70주년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해주었었죠.

 

윤지성은 이날 공식 팬 카페에 손편지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밥알'에게 군 생활하는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고 보내는 걸 배웠고, 지키는 걸 배웠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외롭고 힘든 날도 많았지만, 밥알들 덕분에 금방 떨쳐낼 수 있었고 여러분이 써준 손편지와 글들은 제게 큰 힘이 되었고 이제 그 마음들을 제가 밥알들에게 표현하고 싶으니까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혹시 제 표현이 어설프고 부족해도 계속 공부하고 또 노력할거고 군 생활을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생각하게 만들어줘서 고맙고 이제 우리 떨어지지 말고 오래오래 봐요

윤지성은 지난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데뷔조로 선발되며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의 리더로서 활동했던 그는 그룹 활동 종료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뮤지컬 활동을 병행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윤지성은 전역을 기념해 오는 14일 오후 7시 기념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나 소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