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4세대 아이돌'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JYP 소속의 스트레이 키즈가 또 한 번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 뷰를 달성했네요.

지난해 3월 25일 발매된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의 타이틀곡 '미로' 뮤직비디오가 10일 오전 11시쯤 유튜브 조회수 1억 뷰 달성!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작곡한 '미로'는 중독성 강한 스트레이 키즈만의 '마라 맛 장르'를 개척하는 데 일조했다는 평을 듣는 이 곡은 스트레이 키즈에게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선물한 곡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총 두 편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는데요.
앞서 지난 8월 27일에는 같은 해 6월 17일 공개된 정규 1집 타이틀곡 '신메뉴'(神메뉴)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1억 회에 도달한 바 있습니다.

 

뭐랄까... 차근차근하게 정석적으로 정상을 향하는 모습으로 보여서 멋지네요.

그런데 안무가 박진영 냄새가 많이 나는데 나만 그런걸깤ㅋㅋㅋㅋㅋ

 

stray kids "MIROH" M/V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