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가 관상전문가 박성준을 찾아가 상담을 받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

김건모 는 짙은 눈썹과 큰 입 그리고 단단한 턱을 가진 얼굴로 두꺼비 상이라고 밝혀 웃음 바다를 만들었네요.

감정이나 감성이 억압되어 있고 독립심이 강하며 생각과 고민이 많지만 여자를 관리하는데 있어 약해 천성적으로 조금 떨어진다고 평했네요.



이어 사랑을 놓치기 쉬운 타입이지만, 강한 책임감으로 혹시 바람을 피우더라도 가정은 반드시 지키려 하는 애처가적인 기질이 강하다고 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얼굴의 색이 찰색이며, 눈끝이 홍색(부부궁합)으로 빛나고 있으면 연애중이지만 김건모 얼굴에는 부부궁이 안보여 사랑이 안온 것 같다고 하네요.

한편 얼굴 때문에 결혼이 늦어졌다고 할 수 있다고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올해는 여자가 들어올 수 있지만 인연이 길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짝이라고 할 수 있는 여자는 52세나 53세쯤 기다리는게 필요하다고 하네요.

김건모의 짝으론 연상이나 동갑은 없다고 하며, 김건모 어머니가 좋아하는 성유리와의 궁합도 함께 봤는데요.

성유리가 눈도 크고 맑아 보이는 면이 분명히 있지만 양기가 강해 사회생활을 해아 하고 리더십을 발휘해야 하는 사람으로 김건모랑은 조금 안 맞다고 결론 내려줬네요.

하지만 김건모 어머니와의 궁합은 거의 부부의 인연이라고 할만큼 좋다고 한 반면 김건모랑은 주말 부부로 지내거나 각방을 써야 하는 궁합이라고 전해 모두 배꼽을 잡고 웃었네요.



서장훈의 관상은 재혼은 조금은 어렵고 5년뒤 부터 좋을것이며 김건모랑은 다른 섬세한 개와 두꺼비를 섞어놓은 개두꺼비상 이라고 하네요.

신동엽은 두눈 사이가 가깝고 남을 놀리거나 가학적인 성향의 전형적인 원숭이상 이라 평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