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배우 김슬기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며 실시간 검색 1위를 차지 하고있는데요.

23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는 '예능 공조' 특집으로 꾸며져, 강하늘, 한재영, 슈퍼주니어의 이특, 신동, 하재숙이 함께 출연하며 화재가 되었죠.

김슬기는 2011년 SNL 코리아 에서 '글로벌 텔레토비' 라는 코너에 출연하며 찰진 욕으로 유명새를 탔는데요.



2011년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를 시작으로 '21세기 가족', '이웃집 꽃미남', '잉여공주', '오 나의 귀신님',과 영화 '무서운 이야기2', '수상한 그녀', '국가대표2', '조작된 도시'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다 애니메이션 '달빛궁궐'의 다람이 목소리로 또 한번 놀라게 했었죠.

또한, 방송에선 슈키라에서 상 탄후 불렀던 '더 크로스'의 '당신을 위하여'를 열창하는가 하면, 어릴 적 배운 발레를 선보여 출연진들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네요.

'SNL 코리아'에 출연해 찰지고 구수하게 욕하는 케릭터에서 여성미 넘치는 연기와 파워풀한 성량으로 소화해 내는 노래를 부르는 김슬기는 만능 재주꾼이 아닐까요.



한편, 박명수가 욕좀 해달라는 주문에 "염병하고 자빠졌네"라고 시원스레 받아쳐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이였는데 저만 그랬나요?

낯을 심하게 가리는 성격 때문에 철벽을 친다는 김슬기.

TV에서 보이는 그녀는 하고싶은 말 다 하며 털털하고 수다쟁이로 보이는데 그렇지 않나 봐요. 

'세가지색 판타지'중 마지막 시리즈인 '반지의 여왕'은 다음달 9일 밤 11시  MBC에서 방영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