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회사 끝나고 전철 타로 가는데 마침 토니모리가 세일을 하더군요.


별로 살건 없지만, 세일도 하는데 발걸음을 돌릴 수가 없어서 결국 들어가게 되었네요 ㅜㅜ


그렇게 지름신은 들리고...


이번에 구입한 아이는 '딜라이트 하트 립스틱'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다른 샘플 써보고 저거 사야지 했는데 잘못사서... 이 아이를 데려왔다고 하죠...

그치만 예쁘니깐 괜찮아요 ㅎㅎ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토니모리 홈페이지엔 딜라이트 하트 립스틱이 없더 군요...

그래서 x션 에서 퍼왔습니다 ㅜㅜ

색상은 보다 싶이 7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 6호인 레드 하트를 구입했답니다.


새빨간 색 좀 부탐스럽겠구나... 생각했는데 막상 발라보니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케이스 부터가 남다르지 않나요? 

저는 에뛰드를 애증하는 자이기에 토니모리 케이스를 보고 와우.. 라는 소릴 할 수 밖에 없었어요 



뭔가 케이스는 있어보여요.. 그런데 개봉을 하면!!!



다... 당황 저도 많이 당황했습니다. 뭐지 이건... 

장난감인가? ㅋㅋㅋㅋ 

이걸 개봉한 순간 아.. 나는 잘못 샀구나. 라는걸 느끼게 됬다죠 ㅋㅋㅋㅋㅋ




마치 옛날에 가지고 놀았던 공주인형에 껴주는 장난감 립스틱 같다는 생각이... 



지하철에서 다시한번 경악했다죠 ㅜㅜ

색이 색이 빨.게.요 현아가 울고갈 만큼 새빨게요.


집에와서 막상 발라보니, 다행히 별로 그리 빨갛지는 않더라구요.



한가지 흠은.. 보이 시나요? 저 흠집이? 

잘 뭉게져요 ㅜㅜ

손톱으로 모르고 살짝 건드렸는데 저리 되버렸네요 ㅜㅜㅜ

괘.. 괜찮아요 싸니깐.



발색을 보시면 위에가 한번

아래가 세번 바른 것 입니다.


뭔가 새 빨갈꺼란 예상을 집어 치우게 만드는 색 아니에요?

다홍색?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여 ㅎㅎ



휴지로 벅벅벅 지우니 저정도 자국이 남더라구요.

좀 지속력이 약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모델은...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중2 제 동생을 데리고 왔답니다. ㅎㅎ

아직 어려서 그런지 여드름이 ㅋㅋㅋ



한번 발색후 사진 입니다. 색이 은은하니 이쁘지 않아요?

립스틱 자체에 펄감이 살짝 있어서 더 이쁜것같아요.


뿐만 아니라 발랐더니 매트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색이 되는게 딱 좋드라구요 



세번 발색후 사진 입니다.


세번을 발랐음에도 그리 진하지 않고, 아주 좋아여 ㅎㅎ



재구매의사는... 만약 비쌌더라면 고민을 해봤을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매우매우 착하기에 다시 구입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엔 4호 사야지 ㅋㅋㅋ


딜라이트 하트 립스틱 세일가로. 4400원 쯤 주고 산것 같아요 

정가는 6600원쯤? 매우 저렴이랍니다~


(나는 언제쯤.. 혐찬이 들어올까... 나도 하고 싶다... 그럴려면 사진을.. 배우고 포샵을 배워야겠지 또르륵....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용~


공감 한번씩만 눌러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