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기안84님 아주 승승장구 하십니다!!

드라마화로도 모잘라 이젠 영화로 나온다니 두근두근하네요 ㅎㅎ


내용은 아마 웹툰과 동일할 것으로 예상되며, 패션왕의 조금 많이 부족한 부분인 '패션왕'을 다루는 소재보다 학생들의 소소한 일상같은 이야깃 거리를 많이 다뤘는데, 그점을 조금 보안하여 영화를 만들었다면 좋겠다고 나름 생각합니다.


그럼 캐스팅 역을 보겠습니다.



모두 다섯분 정도가 확정이 된것 같습니다.



 

우기명 역 : 주원 

    나쁘지 않은 케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호 역 : 별그대데 나와 승승장구중인 안재원 




 


혜진 역 : 박세영




 


남정 역  : 김성오 

  기대가 많습니다. 이 캐릭터를 어떻게 살릴지 ㅋㅋㅋ



 


곽은진 역 : 설리

   활동을 잠시 중단한 설리씨가 영화에 출연한다고 다들 난리가 났네여 ㅎㅎ

   그와 더불어 설리씨의 출연에 대해 호불호가 나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길 일일이 다 찾았더니... 누군가 이렇게 이쁘게 올려놨어... ㅜㅜㅜ 허어허어허어 


어찌되었던 기대해 봅니다. 패션왕






    

 ▽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