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22일인 오늘 토스 퀴즈 홈페이지에서 '어라운드더코너' 관련된 퀴즈가 출제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네요.

토스 홈페이지에서는 "어라운드코너에서 최대 90%까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쿠폰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Summer OOOO 랜덤쿠폰"에서 빈칸을 채우는 퀴즈가 출제되었다죠.





행운 퀴즈 출제자는 "네이버에 '어라운드더코너'를 검색 해보세요"라며 힌트를 알려주었습니다.

이번 행운 퀴즈인 '어라운드더코너'의 문제는 "Summer OOOO 랜덤쿠폰 빈 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표기된 것처럼 대소문자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이것입니다.





정답은 'With'이며 문제가 변경될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네요. 빨리 하러 가야겠어요.

토스 '어라운드더코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하고, 정답을 입력하면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네요.

다들 퀴즈 맞추시고 최대 90% 할인쿠폰 받아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