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http://artgold.co.kr/college/college_exring.asp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끼면 자유를 억압하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나는 솔로다!' 라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가급적으로 엄지손가락에는 반지를 끼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검지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것은 우정을 의미하는 손가락이라고 합니다.


검지손가락은 왼손오른손에 따라 의미가 변하는데요.


먼저 검지 왼손가락에 반지를 끼면, 내적으로 친밀한 관계라고 합니다.

오른쪽에 낀 반지는 하고자 하는 일에 에너지를 준다고 하네요.


저는 왼손에 반지를 끼고 있으니... (우정반지는 아니지만.) 내적으로 친밀한 관계... 인가요?

누구와... ㅜㅜ




중지에 반지를 끼면 직관적인 능력과 영감을 의미하는 손가락이라.

중지손가락에는 탄생석 반지를 끼면 직관력이 발휘하는데 도움이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중지 손가락에 반지를 끼면 안정감을 주기도 한답니다~



약지 손가락은 창조력을 지닌 손가락이라네요.


그래서 약지에 반지를 끼면 (특히 왼손에) 사랑을 포함한 모든 창조력을 받아들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장에 정신적인 전파를 보낸다는 믿음이 있어 결혼반지나 약혼 반지를 왼손 약지에 주로 착용 한다네요.




마지막으로 애끼 반지. 


새끼 손가락은 소원을 비는 손가락이로고도 한답니다.


왼손 새끼 손가락에 끼는 반지는 인생의 변화와 기회를 받아들인다. 라는 의미이고

오른손 새끼 손가락에 끼는 반지는 행운을 목표로 이룬다는 의미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