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롯데리아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빅불'을 단품세트구입할시 쿠폰북을 증정해준다고 하는데!!!!!!!!


뭔 쿠폰 하나 가지고 그러냐... 그러겠지만!!!



양념감자가 1,200원

불고기 버거 1,600원


무엇보다!!! 콜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리필은 불가 하다.


그 외에


치킨 버거 1,400 원

아메리카노 (ICE/HOT) 1,000 원!!!


각 제품 모두 처음 출시한 그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것이라는데... 와우 와우 와우... 

꼭 사먹겠어 굳이 셋트도 아니고.


단품이여도 된데잖아!!!

그리고 아무 콤보, 세트, 팩 구입시 셀카봉이 3,000 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해택까지!!!


분명 이거 쳐서 들어올거야.


롯데리아 셀카봉 3000원 판매 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좋은건.. 

롯데리아는 '착한 점심', '제품교환권', '모바일 쿠폰'을 사용해도 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롯데리아 홈서비스도 이벤트를 한다는데 

무슨 치킨이 50%? PT콜라 무료? 몰라. 난 홈서비스 안하니깐....


꼭 간다!!!


기간은 이번달 말인 10.31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