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블로그

반응형




왕자와 마녀와 공주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비벅스에 가서 만화책이나 볼까 하고 빌렸던 만화책.


저 그림체를 봐라 ㅋㅋㅋ 나는 BL물인줄 알고 빌렸는데 제길슨...


뭐, 그래도 괜찮았다. 눈이 호강했으니 됐어.


그냥 음... 오란고교 같은 느낌일줄 알았는데 와.. 판타지였구나 ㅋㅋㅋ



대체적으로 내용은 괜찮은 편이다.


동화속 공주들과 왕자의 전생을 현대에서까지 이어간다니 괜찮은 스토리 괜찮다.


거기다 그림체도 나름 마음에 들었따 ㅋㅋㅋ


다만 아직 미완이란게 아쉽다... 또르륵.


왜 무비벅스엔 4권까지 밖에 없는거냐?!!!


또르륵... 5권 어디서 찾아야해 ㅜㅜ